K-POP(가요)/남성 솔로

가수 김연우 노래모음 듣기 (무료듣기/연속듣기)

#○▨♬㉾↙ 2018. 11. 29. 17:21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넘겼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노래 순서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 말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가질 수 없는 너

나와 같다면

만약에 말야

사랑할수록

이미 넌 고마운 사람

연인

반성문

사랑 그 놈

이 밤이 지나면

그대라서

눈물 나는 날

해독제

사랑했지만

가끔은 혼자 웁니다

To Be With You

더 가까이

행복했다...안녕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축가

You Are My Love

바람, 어디에서 부는지

내 사랑 내 곁에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사랑한다 안한다

거짓말 같은 시간

인사

미련

나의 너

눈물고드름

우리 처음 만난 날

언제가 우리 다시 만나면

나는 사랑이 뭔지 모르나봐요

다시 한 번 사랑하자

지금 이 순간


가수 : 김연우

본명 : 김학철

출생 : 1971 

데뷔 : 1996 '토이 2집'


한국에서 손꼽히는 가수이자 보컬트레이너인 김연우의 노래 모음입니다.

40이 넘었지만 목소리가 아직도 변함없는 가수로 음원을 틀어놓은 것과 별 반 차이없는 기량을

어떤 무대에서도 기복없이 보여주는 발성과 기본기의 안정성 면에서 극에 달한 가수입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면 고음역에서도 표정 변화가 거의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본인이 워낙 정석적인 창법과 기본기의 소유자인데다가 가르치는 재능이 있다보니 

보컬트레이너로도 아주 유명해서  빅마마의 이영현이나 sg워너비 이석훈,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임정희 등 

많은 가수들의 트레이닝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정석적인 창법과 발라드 위주의 활동을 많이해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인데

어떤 장르도 깔끔하게 소화해내는 올라운드 뮤지션입니다.

복면가왕에서 이런 면을 확실하게 보여준 가수죠.


김연우 노래 모음은 총 38곡입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