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건너 뛰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노래 순서


당돌한 여자

쓰러집니다

한남자의 여자

벤치

반칙

발병이 난대요

(서라1집)

사랑

미안해요

휘파람을 부세요

불꺼진 창

진실

제가 먼저 사랑할래요

하얀 나비

있는 그대로의 사랑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나는 몰라요

마른 잎

묻어버린 아픔

안녕하세요

책임져


가수 : 서주경

장르 : 트로트

대표곡 : 당돌한 여자



트로트 가수 서주경의 노래모음입니다

데뷔곡 '발병이 난대요' '당돌한 여자'가 별 반응이 없어 발라드로 전향하게 위해 

'서라'라는 예명으로 서라1집을 발표했는데 '당돌한 여자'가 뒤늦게 히트곡이 되면서 

트로트가수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돌한 여자' 한 곡으로 무려 70억원 정도를 벌었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하지만 혼자 대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느라 지금은 그렇게 큰 돈이 남아있지는 않다고 하네요.

이렇게 절정의 인기를 누리던 시기에 재벌의 계속되는 스폰서 제안에 염증을 느끼고 은퇴했다고 하는데요,

가수는 노래 따라 간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이 분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맞는것 같기도 합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