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넘겼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노래 순서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하나님의 은혜

약할 때 강함 되시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기대

너는 축복의 씨앗

예배자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의 안에 거하라

마음이 상한 자를 

심령이 가난한 자는

그리스도의 계절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축복의 사람

주만 바라볼지라

이 믿음 더욱 굳세라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주님 말씀하시면

전능하신 나의 주

약한 나로 강하게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언젠케 되리

주 앞에 나와

오직 주의 사랑에 메여

이 믿음 더욱 굳세라

오직 믿음으로

보혈을 지나

존귀한 주보혈이

믿음의 가정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주님 손잡고 일어서세요

주의 은혜가 내게 족하네

은혜롭고 은혜롭다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축복하노라

주님의 숲

주님여 이 손을


오래전에 주님이 우리에게 남긴 가르침은 지금까지도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깨닫게끔 합니다.


과연 지금 우리는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고 있나요?


원수조차 사랑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있나요?



아마 쉽게 대답할 수 있는 분은 많지 않을 겁니다.


살다보면 끝없이 주님의 시험 아래에 들게 되기 때문이죠.


조금 더 주님의 나라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게 위해 각자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아끼는 찬송가 모음입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