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넘겼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노래 순서


슬픈 인연 가사


멀어져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난 아직도 이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젖은 두 마음은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꺼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그러나 그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간주)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젖은 두 마음은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꺼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그러나 그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그러나 그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노래 : 슬픈인연

가수 : 나미

발표 : 1985


지금도 수 많은 가수들이 자기만의 감성을 살려서 불러보지만 

원곡에 미치지 못한다는 평가를 들으며 우리나라 발라드 역사에 길이 남을 명곡으로 

사람들에게 자리매김한 불후의 명곡 '슬픈 인연입니다.'


원곡의 주인 나미는 '빙글빙글', '인디언 인형처럼' '영원한 친구' 같은 

빠르고 밝은 곡으로 유명한 가수이지만 애절하면서도 스산한 느낌을 제대로 살려낸 

발라드곡 '슬픈 인연'으로 감성적인 곡에도 탁월한 실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냈습니다.


15번 연속으로 재생되니 편하게 감상해주세요.


나미 노래 모음 듣기 <-- 더 많은 나미의 노래를 듣고 싶으시다면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