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넘겼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노래 순서


스와니강

매기의 추억

즐거운 나의 집

금발의 제니

로렐라이

토셀리의 세레나데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은발

올드 블랙 조

오! 나의 태양

한 떨기 장미꽃

라 스파뇨라

내 고향으로 날 보내주

밀밭 사이로

사랑의 기쁨

켄터키 옛집

산타루치아

돌아오라 소렌토로

숭어

고향생각

보리수

아! 목동아

들장미

알로하 오에


학창 시절 음악시간에 한번쯤은 들어봤을 추억의 세계 민요 노래 모음입니다.

어린 시절 잘 알지도 못하면서 열심히 따라불렀던 노래들에 담겨 있는 

각 나라의 민중들이 살아왔던 정서와 그것을 보고 들으며 느끼는 지금의 우리들의 아련한 마음...


그 시절이 그리운건 그때의 순수했던 나로 돌아가고 싶다는 이룰수는 없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봤을 소망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랜만에 듣는 추억의 노래들을 통해 여러분도 일상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잊어버리고

아름다웠던 나의 추억 속으로 잠시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싶네요.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