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건너 뛰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유진표 노래 '천년지기' 가사


내가 지쳐 있을때 내가 울고 있을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간주


내가 외로워 할때 내가 방황을 할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너는 정말 멋진 친구야 


노래 : 천년지기

가수 : 유진표

발표 : 2009


가수 유진표의 대표곡 '천년지기'입니다. 

유진표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가수 데뷔가 늦은 편인데요, 

30대 중반에 노래교실 강사로 전직을 하고 학생들을 가르치다가 주변의 권유로 앨범을 내고 

가수로도 도전장을 냈는데 그후로도 10년 이상 가수로는 빛을 보지 못하다가 

3집 앨범에 수록된 노래 '천년지기'가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유진표 이름 석자를 각인시키며 인기가수가 되었고 천년지기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유진표의 대표곡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10번 연속 재생되는 영상입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유진표 노래 모음 듣기 <-- 더 많은 유진표의 노래를 감상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