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건너 뛰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혹시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새로고침(F5)를 눌러주세요.)


그녀를 위해 가사


사랑한다면 그녈 위하고 싶다면 그녀를 떠나줘요

우린 한 여잘 사랑하지만 나는 당신관 달라


당신은 당신이 가진 것 모두를 버리고

그녀를 택할 용기 있나요

정말로 그럴 수 있다면 내가 물러나요

당신이 아닌 그녀를 위해


매일 밤 그녀가 술에 기대 서럽게 우는것을 아나요

그녀에게도 잘못은 있지만 난 당신이 더 미워


앙상한 나뭇가지처럼 그녀의 마음이

변해가는게 안보이나요

왜 그녈 아프게 하나요 왜 상처주나요

모든게 당신 때문이야


그녀의 웃는얼굴 얼마나 고왔는지

당신은 알기나 해 아냔 말야


당신은 그녀에게 모든 해줄 수 있는게

뭐가 있나요 말을 해봐요


(떠나줘요 그녈위해 제발 그녀를 놓아주세요

예전처럼 웃을 수 있게

알잖아요 사랑이란 상처가 크면

추억까지도 짐이 되어 비틀거려요)


당신이 가진 것 모두를 버리고

그녀를 택할 용기 있나요

정말로 그럴 수 있다면 내가 물러나요

당신이 아닌 그녀를 위해


당신이 가진 것 모두를 버리고

그녀를 택할 용기 있나요

정말로 그럴 수 있다면 내가 물러나요

당신이 아닌 그녀를 위해


노래 : 그녀를 위해

가수 : 이정봉

발표 : 1997


KBS 대학가요축제 대상 출신인 가수 이정봉의 히트곡 '그녀를 위해' 입니다.

'어떤가요'로 인기가수가 되었던 이정봉의 2집 수록곡으로 이 곡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이정봉의 히트곡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11번 반복됩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