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건너 뛰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혹시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새로고침(F5)를 눌러주세요.)


진미령 한잔의 눈물 가사


오늘밤 내가슴 내가슴 적시는

희미한 추억이여

행복이었나 고통이었나 

한번쯤은 사랑이었나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 속에 기다림이었나

나 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 속에 기다림이었나

나 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진미령의 명곡 중 하나인 '한잔의 눈물' 노래모음입니다.


살면서 누구라도 한 번정도는 겪어봤을 괴롭지만 그립고 

애태우게 되는 가슴 시린 사랑을 절절한 목소리로 노래한 명곡입니다


사랑에는 고통과 행복이 모두 담겨있기에 괴로운 마음을 

한잔의 술로 표현한 가사가 더욱 와닿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진미령의 한잔의 눈물 12번 연속듣기 영상입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