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의 아저씨 OST 1번 트랙 


노래 순서


그 사나이 (이희문)

어른 (SONDIA)

Dear Moon (제휘)

무지개는 있다 (김민승)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곽진언)

Title of 나의 아저씨 (김준석)

나의 아저씨 (김준석)

마음이 쉬고 싶을 때 (정세린)

우리 식구 (이윤지)

삶의 무게 (김준석)

죄책감 (전세진)

삼형제 (노유림)

현실주의 (구본춘)

뒷조사 (이윤지)

위험한 아이 (전세진)

마지막 자존심 (구본춘)



나의 아저씨 OST 2번 트랙


노래 순서


보통의 하루 (정승환)

무지개는 있다 (오왠)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곽진언)

백만송이 장미 (고우림)

숲 (지선)

드러나는 진실 (이루리)

퇴근길 (김준석)

우린 둘 다 자기가 불쌍해요 (이윤지)

그들만의 사랑법 (이루리)

구겨진 인생 (김현주)

사회생활 (이루리)

작전설계 (노유림)

덫 (서예림)

도청 (김현주)

은밀한 거래 (이윤지)

마음의 거리 (노유림)

그런 사람 (이윤지)


2018년 3월부터 5월까지 방영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OST 전곡 모음입니다.


이선균, 이지은 (아이유) 주연 드라마이며 삶의 무게를 힘겹게 버티며 살아온 사람들이


서로를 만나 각자의 삶을 치유받는 이야기입니다.


주연과 조연 모두의 훌륭한 연기와 탄탄한 구성으로 


케이블 드라마로써는 굉장히 성공적인 7퍼센트대 시청률을 찍으며 좋은 평가를 받은 


2018 TVN 최고의 웰메이드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OST는 총 33곡입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