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건너 뛰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가수 박상철 노래 '무조건' 가사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노래 : 무조건

가수 : 박상철

발표 : 2005


오늘의 박상철이 있게해준 노래, '무조건'입니다.

사실 이 노래 전에도 천천히 인기를 얻고있긴 했지만 

이 노래 한 방으로 박상철은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으며 트로트 가수로써의 자신의 입지를 확실하게 굳혔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노래로 노래 전체에 녹아있는 박상철의 강렬한 목소리와 창법때문에 

스포츠 경기 응원가로도 널리 활용되는 노래입니다.


10번 반복됩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박상철 노래 모음듣기 <-- 더 많은 박상철의 노래를 들으시려면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