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고 듣는 방법 <-- 클릭

(이 방법 외에도 다음 노래로 건너 뛰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광고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 듣기 <-- 더 많은 나훈아의 노래를 들으시려면 클릭해주세요


나훈아 노래 '갈무리' 가사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런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마음 나도 몰라

잊어야 하는 줄은 알아

이제는 남 인줄도 알아

알면서 왜 이러는지 몰라

두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간주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런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마음 나도 몰라

이래선 안 되는 줄 알아

지나간 꿈인 줄도 알아

그런줄 뻔히 알면서도

마음을 참지 못하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다시는 생각 말아야지

오늘도 사랑갈무리


노래 : 갈무리 

가수 : 나훈아

발표 : 1989


가수 나훈아의 히트곡 '갈무리'입니다. 

89년에 발표한 이 곡은 나훈아의 대표적인 히트곡 중의 하나로

공연 위주로만 활동하기 때문에 대중들의 기억에서 잠시 잊혀져 가던 

나훈아의 힘을 다시 과시하며 다시금 최고의 아티스트로 

대중들의 기억 속에 자리매김 할 수 있게끔 해준 곡입니다.


10번 반복되니 편하게 감상해주세요



반응형